Kavanaugh가 유죄 판결을 받으면 Secret Service가 Ford에게 Plan B 알약을 투여해야합니까?

LucasWhite 09/24/2018. 11 answers
Politics & Government Other - Politics & Government

11 Answers


Homeschool produces winners 09/26/2018.

Kavanaugh는 유죄 판결을받을 수 없습니다. 증거가 없습니다. 그것은 단순한 진실입니다. Democrat Plan A, BCD는 항상 중간 선거를지나 청문회를 연기하는 것이 었습니다. 민주당은 상원에서 이길 수 있고 사법위원회를 민주당 원들로 구성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트럼프에서 대법원 후보자를 지명 한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측면 전략이 있습니다. Kavanaugh와 같은 일이 모든 트럼프 대법원 후보에게 일어날 것입니다. 이 성격의 암살은 트럼프 밑에서 일할 생각을하는 다른 누구에게도 시끄러운 효과를줍니다. 성추행에 대한 거짓 비난의 전술은 민주당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들은 공화당에서 여성들을 떼어 내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민주당은 언제나 미국을 쉽게 조작 할 수있는 파벌로 나누어왔다. 공화당이 Kavanaugh를 방어하려고 시도하면 강간범을 수호한다는 비난을받을 것입니다 (Ford는 강간이 일어나지 않았다고하더라도). 진실은 민주당에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Foofa 09/26/2018.

법원과 여론 법원을 혼동합니다. 이 시점에서 아무도 형사 처벌을받지 않습니다.


zeno 09/26/2018.

kavanaugh가 무고한 발견되면 모든 거짓말하는 민주당 원 기소해야합니다.


Robert 09/26/2018.

계획 B는 단기 기억에 도움이됩니까?


Godless Gazoo 09/26/2018.

가슴에 닿지 않고 두들겨 맞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Smoking Joe 09/26/2018.

진실을 말하면?


Anonymous 09/26/2018.

아무도 Kavanaugh가 "유죄 판결을 받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를 SC에두고 싶지 않습니다.


BlueChief 09/26/2018.

절대 증거가없는 유죄 판결을받을 수 없으며 모든 증인은 결코 그런 일이 없었습니다.


Trey 09/26/2018.

네 엄마가 안 좋았어.


Jake 09/26/2018.

매일 신중하게 묵주를 낭송함으로써 많은 진실을 알 수 있습니다.


Best Answer 10/03/2018.

심한 국가가 마침내 무너져 무고한 사람들이 더 이상 기소되거나 유죄 판결을받지 않을 것입니다. 반대로, 깊은 국가에서 유죄를 선고받은 정부의 힘으로 사냥을하고 있습니다. 대통령. 범죄는 조사 될 것이고 이전 행정부의 문제의 근원 인 위로 나아갈 것입니다. 아무도 법 위에 없습니다. 미디어의 그림자 금지로 인해 언론은 과거의 자유주의 자들의 정치 테러에 대비해 안전한 항구를 제공 할 수 없게된다. - 예 그림자는 많은 질문을 금지합니다. 그래서 여기에 글을 올리겠습니다 ... 낙태 된 아기의 설문 조사에서 지구 대신 지구를 구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그들없는 행성은 무슨 소용입니까? 그리고 당신은 화학 약품으로 살아 숨 쉬었거나 팔다리를 사지에서 찢어 버렸습니까?


HighResolutionMusic.com - Download Hi-Res Songs

1 Alan Walker

Different World flac

Alan Walker. 2018. Writer: Alan Walker;Fredrik Borch Olsen;James Njie;Marcus Arnbekk;Gunnar Greve Pettersen;K-391;Corsak;Shy Martin;Magnus Bertelsen.
2 Ariana Grande

​Thank U, Next flac

Ariana Grande. 2018. Writer: Crazy Mike;Scootie;Victoria Monét;Tayla Parx;TBHits;Ariana Grande.
3 Mesto

Wait Another Day flac

Mesto. 2018.
4 Anne-Marie

Rewrite The Stars flac

Anne-Marie. 2018. Writer: Benj Pasek;Justin Paul.
5 Rita Ora

Let You Love Me flac

Rita Ora. 2018. Writer: Rita Ora;Easyfun;Fred Gibson;Noonie Bao;LotusIV;Ilsey Juber.
6 Fitz And The Tantrums

HandClap flac

Fitz And The Tantrums. 2017. Writer: Fitz And The Tantrums;Eric Frederic;Sam Hollander.
7 Clean Bandit

Baby flac

Clean Bandit. 2018. Writer: Jack Patterson;Kamille;Jason Evigan;Matthew Knott;Marina;Luis Fonsi.
8 Conor Maynard

How You Love Me flac

Conor Maynard. 2018. Writer: Yoshi Breen;Thom Bridges;Hardwell;Rik Annema;Conor Maynard;Cimo Fränkel;Snoop Dogg.
9 (G)I-DLE

POP/STARS flac

(G)I-DLE. 2018. Writer: Riot Music Team;Harloe.
10 Mark Ronson

Nothing Breaks Like A Heart flac

Mark Ronson. 2018. Writer: Thomas Brenneck;Maxime Picard;Ilsey Juber;Conor Szymanski;Clement Picard;Mark Ronson;Miley Cyrus.
11 Big Boi

Out At Night flac

Big Boi. 2018. Writer: Jack Patterson;John Ryan;Julian Bunetta;Big Boi.
12 ZAYN

Good Years flac

ZAYN. 2018. Writer: Anthony Hannides;Michael George Hannides;Khaled Rohaim;ZAYN;Herbie Crichlow.
13 The Chainsmokers

Beach House flac

The Chainsmokers. 2018. Writer: Andrew Taggart.
14 Imagine Dragons

Bad Liar flac

Imagine Dragons. 2018. Writer: Jorgen Odegard;Daniel Platzman;Ben McKee;Wayne Sermon;Aja Volkman;Dan Reynolds.
15 Clean Bandit

Mama flac

Clean Bandit. 2018. Writer: Jason Evigan;Jack Patterson;Grace Chatto;Ellie Goulding;Caroline Ailin.
16 Bhad Bhabie

Playboy Style flac

Bhad Bhabie. 2018. Writer: Jack Patterson;Grace Chatto;Bhad Bhabie;George Astasio;Jason Pebworth;Jon Shave;Ryan Alan;Alex Oriet;David Phelan.
17 Ava Max

Sweet But Psycho flac

Ava Max. 2018. Writer: Ava Max;TIX;Cirkut;Madison Love;Cook Classics.
18 Cat Dealers

My Way flac

Cat Dealers. 2018.
19 Cmc

As Long As I'm With You flac

Cmc. 2018.
20 BTS

Waste It On Me (Slushii Remix) flac

BTS. 2018. Writer: Steve Aoki;Jeff Halavacs;Ryan Ogren;Michael Gazzo;Nate Cyphert;Sean Foreman;RM.

Language

Categories